FERC, 자유항 LNG 냉각 요청 승인

FERC, 자유항 LNG 냉각 요청 승인

화학의

미국 연방에너지규제위원회(FERC)가 텍사스주에 있는 이 회사의 액화천연가스(LNG) 수출시설에서 액화열차를 냉각해달라는 프리포트 LNG의 요청을 승인했다. 1월 26일에 발표된 이 결정은 프리포트 LNG가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시설의 냉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냉각 요청은 2020년 12월 프리포트 LNG가 LNG 수출 시설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개선하기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제출했다. 걸프 연안에 위치한 이 시설은 2018년부터 가동돼 연간 최대 2200만 메트릭톤의 LNG를 생산할 수 있는 용량을 갖췄다.
냉각 과정에는 시설의 액화 열차를 정지시키고 주변 온도로 냉각시키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프리포트 LNG는 정기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냉각기 교체 및 새로운 단열재 설치를 포함하여 시설의 냉각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완료하는 데 약 4주가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FERC가 프리포트 LNG의 냉각 요청을 승인한 것은 LNG 수출시설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냉각 과정에서 수행될 업그레이드는 설비가 최적 수준으로 계속 운영되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세계 시장에서 증가하는 LNG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하다.
냉각 요청은 또한 프리포트 LNG의 고객들에 의해 널리 지지를 받았는데, 그들은 그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LNG 공급을 제공하기 위해 시설에 의존한다. FERC의 결정은 이러한 고객들이 그들의 에너지 수요와 세계 시장에서의 경쟁력 유지를 위해 필수적인 시설로부터 LNG를 계속 수입할 수 있게 한다.
FERC의 이번 결정은 규제 기관이 LNG 수출 시설이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협력할 의사가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기 때문에 LNG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발전이기도 하다. 이것은 LNG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중요하며, LNG 산업은 앞으로 세계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체적으로 FERC가 프리포트 LNG의 냉각 요청을 승인한 것은 회사와 고객, LNG 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발전이다. 프리포트 LNG가 시설의 냉각 시스템에 필요한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하고 LNG 수출시설이 증가하는 LNG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적의 수준으로 계속 운영되도록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