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웨섹스 워터가 주요 남서부 수소 그룹에 합류한다

영국-웨섹스 워터가 주요 남서부 수소 그룹에 합류한다

화학의

웨세스 워터가 남서부 대기업 그룹에 합류하며, 이 지역 내 주요 수소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이 지역 내 800만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유틸리티 비즈니스인 웨세스 워터는 오늘 수소 인프라 컨소시엄인 Hydrogen South West(HSW) 회원으로 합류했습니다. 이를 통해 Wessex Water는 Airbus, GKN Aerospace, Bristol Airport와 함께 대도시들인 바스, 브리스톨, 본머스, 첼트넘, 엑서터, 글로스터, 플리머스, 스윈든 등 제각각의 도시에서 수소 인프라 개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해당 지역은 엔지니어링 및 에너지 역사가 풍부한 클러스터지역으로, 이번 합류를 통해 더 많은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것도 읽어보세요:1. Grant Management Software 시장 조사에 대한 이 보고서에는 시장 규모, 역학 및 성장에 대한 전체 연구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의 강점과 약점을 평가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2. 컴플라이언스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동향, 생산 비용, 코로나 19의 영향, 주요 기업, 부문 예측 2023 – 2030.

3. 본 부은 무릎 치료 시장 보고서는 업계의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의 관점을 제공합니다.

4. 자궁육종 치료제 시장: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들에 대한 연구 보고서.

5. 이번 남성 유방암 치료제 시장조사 보고서는 이들의 제품과 서비스의 장단점을 평가하고 시장규모, 역학, 성장성 등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