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 봉지 생산을 금지한 첫 번째 주가 된 캘리포니아

비닐 봉지 생산을 금지한 첫 번째 주가 된 캘리포니아

manufacturing 제조업

캘리포니아는 최근 미국에서 처음으로 상점에서 비닐 봉지를 금지하는 주가 되었습니다. 이 기념비적인 결정은 환경을 보호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법을 통해 캘리포니아는 다른 주들이 따라야 할 모범을 보이고 시민들이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염두에 두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법에 따라 쇼핑객은 식료품 쇼핑을 할 때 재사용 가능한 천이나 종이 봉투를 가져와야 합니다. 고객이 직접 봉투를 가져오지 않으면 종이 봉투에 10센트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더 이상 비닐 봉투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야생 생물에 해를 끼치고 바다와 수로를 오염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데 있어 중요한 진전입니다.

이 기사도 읽어주세요:저비용 농산물 산업용 잔류물로 제조된 PHA

새 법에는 재활용 또는 퇴비화할 수 없는 품목을 버림으로써 녹색 쓰레기통을 오용하는 사람들을 처벌하는 조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위반자는 녹색 쓰레기통에 잘못된 항목을 폐기하는 것이 적발될 경우 최대 $500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오염을 줄이고 캘리포니아의 녹색 쓰레기통이 재활용 불가능하거나 퇴비화 불가능하지 않은 것들로 어수선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기사도 읽어주세요:수소를 생산하는 녹조 효소

캘리포니아의 비닐 봉지 금지는 캘리포니아가 환경을 보호하고 복원력 있고 지속 가능하며 사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현대적인 인프라에 투자하는 데 전념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개인이 구매한 제품과 제품을 폐기하는 방법에 대해 더 주의를 기울여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도록 권장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데 있어서 다른 주들이 따라야 할 모범이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