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어떻게 제조업을 성장시킬 수 있을까?

소식

우리는 지난 10년 반 동안 미국이 제조업 부문을 강화하고 특히 중요한 분야에서 우리가 잃은 많은 생산을 재분배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그 메시지를 상당히 받아들였고, 정치인들은 확실히 선거 기간 동안 딱딱한 모자를 쓰고 공장을 둘러보는 것을 즐겼다. 사람들은 종이에 적힌 메이드 인 아메리카를 좋아해요! 투쟁은 특히 공장 폐쇄의 결과를 어떤 식으로든 제조업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돌려줄 위기가 없었을 때 그 관심을 행동으로 바꾸고 있다.

하지만 그때 위기가 있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코로나19 범유행으로 인해 미국은 산업화의 실제 영향을 고려해야 했다. 전염병이 시작되었을 때, 중국 정부는 PPE의 수출에 문을 닫았고, 미국은 N95 마스크와 같은 공급품이 없었다. 글로벌 공급망의 붕괴는 최근 몇 달 동안 전 세계적으로 공장 폐쇄와 공급망 부족을 초래했다.

아메리칸 자이언트 CEO 베이야드 윈스럽은 최근 “이 매우 복잡한 다국적 공급망은 근본적인 혼란에 취약하다”고 썼다. 무언가가 부서지면, 전체 구조물이 무너진다. 아마도 그것은 깨지기 위해 고안된 것일 것이다.”

좋은 소식은 적어도 중요 산업과 신흥 기술(생각: 전기 자동차)에서 미국이 제조 기반의 상당 부분을 다시 구축해야 한다는 초당적 인식이 커지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