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 켄터키에서 밤새 홍수가 난 후 엄청난 피해와 사상자가 예상된다고 주지사가 말했다.

소식

켄터키 주지사 앤디 베시어는 2022년 7월 28일 동부 켄터키에서 밤새 내린 비와 홍수가 건물에 큰 피해를 입혀 일부 주민들이 옥상에 해변으로 밀려난 후 엄청난 재산 피해와 가능한 비용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Beshear는 2022년 7월 27일 아침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아마도 최악의 상황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슬프게도, 우리는 우리가 켄터키인들을 잃을 것이고 많은 켄터키인들이 아마도 그들이 가진 것의 대부분을 잃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즉각적인 부상 보고는 없었다. 비셔는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국가방위군이 집결했다.
Hal Lamberton 장군은 선원들이 지붕에 해변으로 밀려온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일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학교 직원들도 해변으로 밀려왔다고 말했다.
2022년 7월 28일 아침, 6인치 이상의 비가 내려 거리가 물에 잠겼다. 켄터키주 잭슨에 있는 국립기상국에 따르면, 홍수경보는 2022년 7월 28일 오후까지 몇몇 카운티에 발효되었다.

스콧 샌들린 보안관은 페리 카운티에서 2022년 7월 초순에 20명의 사람들이 익숙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좋은 아침. 이 지역은 물에 잠긴 여러 개의 다리와 도로 그리고 다른 구조물들이 파괴되는 등 큰 홍수를 겪었다.
일부 주민들과 뉴스 회사들은 2022년 7월 28일 초에 소셜 미디어에 벅혼, 브리싯, 페리 카운티의 거리를 점령하는 물을 보여주는 사진과 비디오를 게시했다. WKYT의 수석 기상학자 크리스 베일리는 “지금까지 그 주를 강타한 최악의 플래시 홍수 사건들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잭슨에 있는 국립 기상국의 기상학자 더스틴 조던은 지난 이틀 동안 노트 카운티에 6.82인치, 페리 카운티에 7인치, 그리고 브리짓 카운티에 약 7인치의 비가 내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2022년 7월 28일 밤부터 2022년 7월 29일 밤 사이 64번 주간 고속도로 남쪽에서 최소 1~2인치의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켄터키 주지사의 트윗에 따르면 플로이드 카운티 당국은 2022년 7월 27일 오후 상당한 강우와 홍수로 인해 지역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앤디 베시어. 주 비상 서비스가 개시되었다.

파워닷컴(Power Outage.us)에 따르면 동부 켄터키주에서 2만 건 이상의 정전이 발생했으며 남부 웨스트버지니아주에서도 1만 건이 넘는 정전이 발생했다.
웨스트버지니아주 그린브라이어 카운티에서는 소방관들이 물에 잠긴 주택에서 사람들을 끌어냈고, 니콜라스 카운티에서 캠핑을 하던 중 높은 물에 휩쓸려 5명이 케슬러즈 크로스 레인즈 의용소방대에 의해 구조됐다고 WCHS-TV는 지적했다.
NWS는 “과도한 유출은 강, 개울, 개울, 기타 저지대 및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의 범람을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개울과 개울이 둑에서 솟아날지도 모른다. 배수가 잘 안 되는 지역이나 도시 지역에서는 홍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지사의 언론 요약에서 켄터키 주 방위군의 할 램버튼 소장은 “우리는 이 분기점에서 꽤 많은 시간 동안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주장했다.
지원 노력에 기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Beshear는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주로 물과 청소 용품을 필요로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