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항공사들이 조종사들과의 노동 협약에 가까워지다

소식

논의 중인 거래에는 조종사 한 명당 7,000달러의 일시불 지급, 연간 생활비 조정, 그리고 60세에서 65세로 정년을 늘리는 것이 포함될 것이다.
델타 항공사, 노사 합의 진전시키다
협상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델타항공과 조종사 노조는 새로운 노동협약을 향해 진전을 보이고 있다.
양측은 수개월째 협의 중이며 최종 합의가 이뤄지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 합의점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델타와 노조 사이의 계약은 2019년에 만료되며, 양측은 임금, 혜택 및 기타 문제를 다루는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양측이 합의점을 찾기 위해 상당한 양보를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최종 협상이 타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거래란 무엇인가?
최근 몇 달 동안, 델타 항공과 조종사들은 새로운 노동 협약을 맺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 여러 시간에 걸친 협상과 타협 끝에 양측은 마침내 양측 모두에게 유익한 합의에 도달했다.
이 거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조종사들의 임금 인상을 포함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조종사 노조의 핵심 요구였고, 그들은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게다가, 새로운 협약은 근로 조건과 혜택에 대해 매우 필요한 일부 개선도 포함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델타 항공과 조종사 모두에게 좋은 결과이다. 항공사는 이제 더 확실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조종사들은 그들의 일에 대해 더 나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그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상황입니다!
조종사들은 왜 시위를 하는가?
조종사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항의한다.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그들이 충분한 보수를 받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근로 조건이 충분하지 않고 회사가 그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있지 않다고 느낀다. 그들은 또한 회사가 그들의 걱정을 들어주지 않고 그들을 부당하게 대우하고 있다고 믿는다.
델타 항공은 조종사들과의 거래에 얼마나 가깝나요?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델타 항공은 조종사들과 협상에 거의 근접해 있다고 한다. 양측은 수개월 동안 협상을 진행해 왔으며, 향후 몇 주 안에 잠정적인 합의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델타항공은 모든 노조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노력해 왔기 때문에 이는 델타항공의 주요 승리가 될 것이다. 그 항공사는 이미 승무원과 지상 근무자들과 계약을 맺었다.
조종사들과 협상이 성사된다면, 그것은 임금 인상과 어떤 형태로든 고용 안정을 포함할 것이다. 조종사들은 임금 인상과 더 나은 근무 환경을 추구해 왔다.
협상에 어느 정도 진전이 있었는지는 분명치 않지만 양측 모두 합의를 도출하기 위한 의욕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조종사들의 파업은 델타 항공에 재앙이 될 것이기 때문에 양측 모두 협상을 성사시켜야 한다는 압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