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제로 제조 및 가치 사슬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WEF 프레임워크

순제로 제조 및 가치 사슬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WEF 프레임워크

경제일반 제조업

세계경제포럼(WEF)은 최근 순 제로 제조 및 가치 사슬로 가는 길을 가속화하기 위한 “변명의 여지가 없는” 프레임워크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의 일환으로 모든 부문의 이해 관계자 간의 체계적인 협력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치 사슬 변환, 비즈니스 모델 혁신 또는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이 필요한 산업에 모범 사례를 제공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또한 중국과 같은 국가가 에너지 공급을 확보하고 에너지 혼합을 최적화하며 최대 탄소 배출량 및 탄소 중립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침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목표 설정, 성과 분석, 의사 결정에 이해 관계자 참여와 같은 실행 가능한 단계가 포함됩니다. 또한 부문과 행동 수준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기회를 식별하기 위한 통합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도 읽어주세요:바이오플라스틱 뉴스 | 바이오플라스틱에 대한 독자적인 뉴스 소스

이 프레임워크는 우리 경제의 탈탄소화, 지속 가능한 개발 촉진,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지구 온도 상승을 1.5°C로 제한하려는 파리 협정의 장기 목표 달성을 향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IEA는 이 프레임워크를 국가와 기업이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만들 수 있는 핵심 원동력으로 확인했습니다.

순 제로 제조 및 가치 사슬로의 경로를 가속화하기 위한 “변명의 여지가 없는” 프레임워크는 모든 부문의 이해 관계자가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순 제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쉽게 협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국가가 목표를 설정하고, 성과를 분석하고, 이해 관계자를 의사 결정에 참여시키고, 부문과 행동 수준 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우리 경제를 탈탄소화하고 지구 온도 상승을 제한하는 파리 협정의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 기사도 읽어주세요:하프 매직, 퇴비화 가능한 아이섀도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