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다음 달 26일 빅사이트서 개막

박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19-05-15 09:50:09
  • -
  • +
  • 인쇄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일본의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라이프스타일 종합 B2B 전시회 ‘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June]’이 다음 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의 빅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일본은 물론 전 세계에서 집결된 각종 선물용품, 핸드메이드 제품, 인테리어 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 전시회는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얻어오면서 작년부터는 연 2회 개최되고 있다. 올해도 지난 1월 한 차례 전시회를 치른바 있다.

 

이번 전시회는 디자인 도쿄가 추가되면서 총 7개의 전문화된 전시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에는 동시개최 전시회를 포함해 1610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이며, 5만5000명의 참관자가 전시장을 찾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나무 제품과 스마스폰 악세사리가 크게 주목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목제 인테리어 가구뿐만 아니라 식기, 데코용품 등, 나무로 내추럴함을 강조한 아이템들이 출품될 예정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스마트폰을 비롯한 전자기기의 악세사리도 본 전시회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동시 개최 행사를 살펴보면 우선 기프텍스 도쿄(GIFTEX TOKYO)는 라이프스타일 관련 용품, 선물용품, 스마트폰 굿즈, 아로마/룸 향수, 일본 잡화(WA ZAKKA) 등의 다양한 종류의 상품이 집결될 예정이다. 

 

건강&뷰티 용품 엑스포(Health&Beauty Goods Expo)에서는 페이스/바디케어, 헤어케어, 욕실 용품 등 각종 트렌디한 건강, 미용 관련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키즈 엑스포(Baby&Kids Expo)는 일본 최대의 유아용품 무역 전문 전시회로서 영아/유아를 위한 아동복, 장난감, 육아용품, 임산부 용품 등의 모든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면, 안정성, 기능성을 모두 만족하는 높은 품질의 유아 관련 용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패션 굿즈&액세서리 엑스포(Fashion Goods&Accessories Expo)는 패션 관련 모든 용품을 망라하는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장은 가방, 파우치, 가죽 제품, 액세서리, 스카프, 모자, 장갑, 신발 등 각종 트렌디한 제품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테이블&키친웨어 엑스포(Table&Kitchenware Expo)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웨어, 키친웨어를 비롯한 주방용품이 한자리에 집결된다. 세계 시장에서 일본 음식/일식 레스토랑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이 전시회는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인테리어 도쿄(INTERIOR TOKYO)에서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유니크한 인테리어 용품, 홈데코 제품, 가구, 러그, 커튼 등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 도쿄(DESIGN TOKYO)는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데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야만 참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올해는 특히 시장성 있는 디자인 제품을 중심으로 전시 품목이 3개의 존으로 나뉘어진다.

이번 라이프스타일 엑스포에는 또한 제 30회 문구/사무용품전(ISOT 2019)이 동시 개최돼 이 전시회에도 무료 참관이 가능하다. 전시회 사무국은 현재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한국어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엑스포커스(EXPOCU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주요기사

+

PHOTO NEWS

많이본 기사

엑스포뉴스

+

이슈&포커스

+

신상품/프로모션

+